81번째는 슬픈OLOI..

슬픈OLOI? 어디서 많이 들어본 아이디인데...

아;; 내 올블 아이디가 슬픈OLOI 였구나..



이제 슬픈OLOI보다...행복한OLOI로 바꿔야겠다..;;;;

응~! 먼소리 하는거지;;;




감사합니다ㅠ_ㅜ

길이가....Top블로거에 들었습니다..ㅠ_ㅜ

겨우 10원짜리 이야기로..Top 81까지..ㅠ_ㅜ;;




블로그를 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하고..

많은것을 배우고..

그리고 우리 애인님도 만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길이 이야기를 보고 웃어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길을 가면서 메모를 했던 기억도 있네요.^^;;





요즘 포스팅이 많이 뜸해지고...블로그에 조금 소홀한것 같습니다...

예전처럼 블로깅을 열심히 하는 길이가 되라는 "약"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_^ㅋ


올블로그 TOP 100 블로거 (2007년 상반기)
신고
  1. Favicon of http://brownred.tistory.com BlogIcon 강자이너 2007.08.14 10:51 신고

    축하드려요^^

  2. Favicon of http://fermat.golbin.net BlogIcon 봄날 2007.08.14 11:04 신고

    오옷 머리 크신,, 길님 성공하신건가요?ㅋㅋ 축하^^a

  3. Favicon of http://www.i-Rince.com BlogIcon rince 2007.08.14 11:25 신고

    20원 짜리 이야기로 하반기는 상위권 석권하시길 바랍니다.
    TOP 100 축하드려요 ^^;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4 11:26 신고

      감사합니다.^^ㅋ

      20원짜리 이야기...

      재밌게 써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0^;;

  4. Favicon of http://www.XROK.net BlogIcon XROK 2007.08.14 11:47 신고

    축하드립니다 :)
    이곳저곳에서 제게 구독되는 블로거분들 가운데 수상하신 분들이 많군요

    앞으로 더 재미있는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6 11:28 신고

      재밌는 포스팅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0^ㅋ

  5. Favicon of http://may.minicactus.com BlogIcon 작은인장 2007.08.14 12:38 신고

    축하드립니다. ^^

  6. 축하드립니다.
    20원짜리 이야기도 재미 있게 들려 주세요~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6 11:29 신고

      20원 짜리 이야기....재밌게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ㅋ

  7. Favicon of http://hiraco.wo.tc/ BlogIcon 럭셜청풍 2007.08.14 16:27 신고

    20원이 되버리니깐 10원이나 비싸졌다고 포스팅도 잘 안하시고

    흑흑흐긓그흑흑흐긓긓그흐긓그흐긓긓그흑흐그흑흑흐긓그흑흑흐ㄱ흑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6 11:29 신고

      죄송합니다.ㅠ_ㅜ;

      이제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8. Favicon of http://dreamnest.net BlogIcon 빈둥이v 2007.08.14 18:16 신고

    웬지 20원보다 10원이 좋은 1人(농담;)

  9. Favicon of http://www.alonecrow.com/ BlogIcon 외로운까마귀 2007.08.15 00:49 신고

    축하해요.. 하반기에도 재미있는 20짜리 이야기 부탁해요..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6 11:43 신고

      감사합니다...^_^ㅋ

      알콩달콩한 20원짜리 이야기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10. Favicon of http://she-devil.pe.kr BlogIcon she-devil 2007.08.15 02:36 신고

    하반기에 자꾸 좋은일만 생기시는것 같아요-
    진짜 팔찌가 효과가 있나봐요
    또 한번 축하드려요 >_<;)/

  11. TrueKang 2007.08.16 10:05 신고

    이야~~~~~~~ 대단한 걸///

    컬투의 50원, 쩐의전쟁 500원, 길이의 10원 그리고 20원.

    아랫단 화폐단위는 다 나온듯....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6 11:44 신고

      ㅋㅋ;

      이 중에서는 20원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12. Favicon of http://andyou.net BlogIcon tablo 2007.08.16 13:13 신고

    군대에서 짬나서 블로그를 둘러보는데 이렇게 배아픈일이..ㅎ
    전 상반기를 다 못채우고 입대해서 꼬다리에도 못걸렸내요.ㅎ
    다 채워도 못걸렸겠지만 잘 지내고 계시죠?
    어째든 제가 아시는 분들이 다수 TOP100에 뽑혀서 제가 더 기쁘내요~
    시간 남으시면 여자인척하시고 편지나 보내주세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6 14:44 신고

      군대에 계시군요?;;^^;;

      왠지 소식이 뜸하시다고 생각했습니다.^^

      군대에서 몸 건강히...지내시고...

      멋진 모습으로 제대하시길 기대하겠습니다.^^

  13. Favicon of http://draco.pe.kr BlogIcon Draco 2007.08.16 15:55 신고

    전문가스러운 블로그들만 잔뜩인데, 길이님 처럼 일상을 적는 블로그가 톱100에 들어서 너무 좋네요. 축하드려요.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6 16:12 신고

      감사합니다.^^ㅋㅋ

      이번엔 어쩌다가 운이 좋아 이렇게 된것 같습니다.^0^;;



      저보다는 더 좋은 블로거님들께서...

      Top100에 드셨어야 하는데...라는 생각이 드네요.^^

  14. Favicon of http://blog.n-nuri.com BlogIcon 삐꾸강아쥐 2007.08.18 00:15 신고

    ㅊㅋㅊㅋ 드려요...ㅎㅎㅎ

    ㅡ.ㅡ 나는 언제쯤...

모..-_- 별로 한것도 없이 시즌I 이 끝나버렸습니다.ㅎㅎ

시즌I 에서는 솔로...이야기 위주의 블로깅이었다면..

시즌II에서는 알콩달콩한...염장포스팅 위주의 블로깅이 될것입니다.^_^ㅋㅋ







참!! 왜 20원짜리 이야기 냐고요?

10원이 2개 모이면 20원 이잖아요.^___^ㅋㅋㅋ

신고
  1. 이전 댓글 더보기
  2. Favicon of http://sorrow.tistory.com BlogIcon kid 2007.08.10 11:38 신고

    아늬.. 왜 참한 S님까지 10원짜리고 만드시고.. ㅡ,.ㅡ::;
    쥔장님은 당장 110원으로 고치르와~~~~ ㅜ,.ㅜ )

    (제길슨.. 안온다고 해 놓고 왜 왔지..? ㅜ,.ㅜ )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16 신고

      제가 10원이라고 인정하고 계신거군요.ㅠ_ㅜ;;

      10원짜리 길이..가 아니고.ㅠ_ㅜ

      10원짜리 이야기 입니다.ㅠ_ㅜ;;

    • Favicon of http://s-story.tistory.com BlogIcon S. 2007.08.13 16:18 신고

      저와의 이야기의 가치가 20원이라는...-┌?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4 09:34 신고

      헉.ㅠ_ㅜ;;

      애앤님..ㅠ_ㅜ;;



      그런뜻은 아닌데.ㅜ_ㅡ

      20원짜리 이야기..나쁘지 않다고 하셨잖아요...엉엉.ㅜ_ㅡ




      사실 "10원짜리 이야기" 라는 기준은..

      부담없이 읽을 수 없는 이야기...라는 뜻으로 만든 제목이었습니다.ㅠ_ㅜ;;;




      20원짜리 이야기는 전보다 쪼금~ 부담주는 이야기;;정도로.ㅠ_ㅜ;; 흑흑.;;




      수습이 안돼고 있어..ㅠ_ㅜ;;

      어쩌면 좋아.ㅠ_ㅜ;;

    • Favicon of http://sorrow.tistory.com BlogIcon kid 2007.08.14 11:04 신고

      쪼아쓰.. 의도되로 되어가고 있어.. 쿄쿄쿄쿄쿄....

      그래도.. 아.. 배아파.. ㅜ,.ㅜ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4 11:08 신고

      ..ㅠ_ㅜ

      시작은 Kid님이셨던거구나.ㅠ_ㅜ;;

  3. Favicon of http://brownred.tistory.com BlogIcon 강자이너 2007.08.10 11:43 신고

    너무 행복해보이십니다^^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16 신고

      감사합니다.^_^ㅋㅋ

      염장 포스팅으로~ㅋㅋㅋ

      ((참!! 강디자이너님께..개인적으로 부탁하고 싶은거 있었는데.ㅋㅋㅋ.. ))

      곧...부탁하러 가겠습니다.ㅎㅎ

  4. Favicon of http://chitsol.com BlogIcon 칫솔 2007.08.10 12:12 신고

    ㅎㅎㅎ '길이의 30원짜리 이야기'도 이어지기를 바라겠습니다. 더욱 행복하세용~

    • Favicon of http://dreamnest.net BlogIcon 빈둥이v 2007.08.10 22:27 신고

      30원이라..

      왜 제가 부끄러울까요 *-_-*

    • Favicon of http://www.chitsol.com BlogIcon 칫솔 2007.08.10 23:39 신고

      옷~ 빈둥이님. 눈치가 빠르시네요? ^^

    • J. 2007.08.11 01:16 신고

      저는 왜 여기서 "내 딸은 못 준다!" 라고 외치고 싶을까요. -_-a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17 신고

      므흣;;..*^^*ㅋ

      감사합니다.^_^

    • Favicon of http://sorrow.tistory.com BlogIcon kid 2007.08.14 11:06 신고

      물론 30원짜리 이야기가 되는 것은 대단히 바람직한 일이나..
      "절차적" 정의를 무시하진 마세요.. 우하하하..

      텨텨텨..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4 11:07 신고

      ㅋㅋㅋ;;

      너무 앞서 나가시는데요.ㅎㅎ;;

      절차적 정의까지..ㅎㅎ;

  5. Favicon of http://blog.n-nuri.com BlogIcon 삐꾸강아쥐 2007.08.10 15:37 신고

    ㅡ.ㅡ 어허... 이거 몇일만에...

    블로그...

    어색한데...

    험...

    에스님... 길님... 많이 부려 먹으심이...

    아아아~~~!!!

    이젠... 방문자 수 ... 급감 하겠구나...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17 신고

      염장 포스팅을 열심히 할 예정입니다.ㅎㅎ

  6. Favicon of http://www.XROK.net BlogIcon XROK 2007.08.10 15:54 신고

    음.

    왜 타잔노래가 생각나는걸까요.




    '타잔이 십원짜리 팬티를 입고~ 이십원짜리 칼을 차고 노래를 한드아~ 아으아아아~ -o-'



    (네?)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18 신고

      길이가 십원짜리 팬티를 입고~ 20원짜리 칼을 차고..;;

      엥?;;

  7. ㅊㅋㅊㅋ 2007.08.10 17:34 신고

    오... 축하드려요.
    길님에게 애인님하가 생겼다는데 제 맘이 왜 울적한걸까요????

  8. Favicon of http://www.alonecrow.com/ BlogIcon 외로운까마귀 2007.08.10 18:05 신고

    뭐야 어렵사리 얻은 10짜리를 그냥 주머니에 넣은 건가?? 그냥 넣으면 나중에 잃어버릴텐데...잃어버리지 않게 고백이나 하게나.. 나이 차이가 있는거 아닌가 모르겠넹..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20 신고

      요즘...길이가..닭이 되어버렸습니다.= _ =ㅋㅋ

      나이차이도 별로 없고요..^^ㅋㅋ

  9. Favicon of http://realfactory.net BlogIcon 이승환 2007.08.10 23:39 신고

    30원짜리 길님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_-a

  10. Favicon of http://jkwall.lovepc.net/tt BlogIcon JKwall 2007.08.11 00:17 신고

    축하드립니다. 역시 감은 빗나가는 법이 없군요ㅋ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21 신고

      ㅋㅋ;;

      감을 던지신건가요?;; 어디 맞았나요?;;;ㅋㅋ

  11. Favicon of http://hiraco.wo.tc/ BlogIcon 럭셜청풍 2007.08.11 09:05 신고

    30원으론 안되죠 적어도 40원은 ......
    인구가 감소하고 있거든요..

  12. Favicon of http://arima.tistory.com BlogIcon K. 2007.08.11 09:31 신고

    후후 트랜스포~닭 -_-
    당신도 내꽈이시구려... 아니 좀더 진하달까.. ㄱ-

    • J. 2007.08.12 02:03 신고

      집 나간 닭을 찾습니다.
      이름 : K.
      나이 : 많음.
      특징 : 버터구이 닭임.

      발견하신 분은 고양이 요람으로 연락 좀...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21 신고

      트랜스 파닭~!~!..= _ =ㅋ

    • Favicon of http://sorrow.tistory.com BlogIcon kid 2007.08.14 11:07 신고

      헉.. 버터구이.. 무지 느끼하겠군효...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4 11:09 신고

      으..-_-;;

      K.님...심하시구나..;;

  13. Favicon of http://www.dalyong.com BlogIcon 달룡. 2007.08.11 11:11 신고

    20원으로 올랐군요..2배로 올리시다니..ㅎㅎ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22 신고

      애인님한테 허락받았습니다.ㅋㅋ

      20원짜리 해도 된다고.ㅎㅎ;

  14. Favicon of http://www.ncfly.net/ BlogIcon NC_Fly 2007.08.11 13:54 신고

    앗 ! 커플부대 입성 하셨네요 ^^?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22 신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_^

      (__ )ㅋㅋ

      염장 포스팅으로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ㅎ

  15. Favicon of http://blog.n-nuri.com BlogIcon 삐꾸강아쥐 2007.08.13 00:36 신고

    엄... 길님이... 연얘 시작 하시더니...

    댓글... 답을 안 달아 주십니다...

    S님... 길님을 돌려 주세요~~~

    ㅋㅋㅋ

    • Favicon of http://s-story.tistory.com BlogIcon S.  2007.08.13 00:41 신고

      돌려받으세요 ㅋ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24 신고

      헉!!;;

      이제부터 다시 열심히 블로깅 하겠습니다.ㅠ_ㅜ;;




      하지만..."평생솔로"로 돌아가고 싶지 않습니다!!

  16. Favicon of http://sunnmoon.pe.kr BlogIcon SUN+MOON 2007.08.13 11:09 신고

    정말 .. 어쩔때는 실시간 댓글을 달아주시던
    길님이 ...

    소홀해지신게군요.. 만인의 연인에서.. 한명의 연인으로 ..ㅜ_ㅜ 흑

    • TrueKang 2007.08.13 13:52 신고

      우린 버림받은겝니다.ㅋㅋㅋㅋ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25 신고

      헉..= _ =ㅋㅋ

      요즘 블로그에 소홀해서 죄송합니다.ㅠ_ㅜ;;



      다시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 Favicon of http://blog.n-nuri.com BlogIcon 삐꾸강아쥐 2007.08.13 16:49 신고

      길님이 이런식으로 우릴... 외면하면...

      투쟁 해야죠...

      ㅋㅋㅋ

  17. J. 2007.08.13 11:51 신고

    위의 두 분, 저는 연애해도 댓글 답니다. (...)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25 신고

      모..사실..댓글다는거보다 데이트 하는게 좋습니다.ㅎㅎ;;

    • Favicon of http://janusfcd.namoweb.net/blog BlogIcon J. 2007.08.15 00:34 신고

      저는 데이트 하면서 댓글답니다. 와이브로 만세. -_-)/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6 16:58 신고

      길이는 넷스팟으로...데이트하면서..

      인터넷 합니다;;

      단지 컴퓨터 보는거보다..

      울 애인님 얼굴을 보느라...댓글은 안달뿐..!!ㅋㅋ


      꼬끼오~~!~!~!

  18. Favicon of http://www.ncfly.net/ BlogIcon NC_Fly 2007.08.13 16:30 신고

    후훗 -_- 염장을 아무리 지르셔도
    저한텐 통하지 않습니다 ㄲㄲㄲㄲㄲㄲㄲㄲ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56 신고

      같이 염장 블로거가 되어 보는건 어떻습니까?ㅋㅋ

  19. Favicon of http://inthenet.tistory.com BlogIcon SuJae 2007.08.13 18:59 신고

    염장은 염장일 뿐!
    흔들리지 않습니다. 저는 이미 30원짜리 이야기를 써나가고 있거든요ㅋ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4 09:35 신고

      오오.^^ 30원짜리 이야기..^0^ㅋㅋ;;

      므흣;;; *^^*



      길이는 지금 쓰는 20원짜리 이야기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답니다..ㅎㅎ

  20. Favicon of http://www.ciyne.com BlogIcon ciyne 2007.08.14 00:14 신고

    음..점점rss feed삭제가 하나둘 늘어 나는군요...
    .
    .
    .
    .
    .
    .
    솔로 탈출은 제가 이어 받을까요?ㅋㅋㅋ 씨네의 10원짜리 이야기 시즌3..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4 09:35 신고

      씨네의 10원짜리이야기...참 좋은데요.^___^ㅋㅋ

      재밌는 이야기 기다리겠습니다.ㅎㅎ

  21. Favicon of http://she-devil.pe.kr BlogIcon she-devil 2007.08.14 01:39 신고

    시즌2에서 끝나셔야 합니다-
    시즌3는 시청 안할껍니다-
    행복하세요 >_<bbb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4 09:36 신고

      헉.. > 0 <ㅋ

      감사합니다.^^

      행복한 염장 포스팅을 열심히 하겠습니다.^^

8월 7일 S.님이 가산동으로 놀러 오셨습니다.

길이는 닭갈비를 사드리고... (근데 맵고 맛은 별로 였죠?)

스타벅스에 갔습니다.





그곳에서 차를 마시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습니다.

길이는 타뷸렛 노트북...(TC4400)을 꺼내...

노트북에다가 큰 글씨로 다음과 같이 이야기 했습니다...



길이 : "어떤 남자가 좋으세요..?"
S.님 : "글쎄요...이상형은 없어요.."
길이 : "그래도...남자가 이랬으면 좋겠다..하는거 없으세요..?"
S.님 : "음....나 아프게 안했으면 좋겠어요..."
길이 : "키작고..머리크고...배나오고...못생긴 남자는 어때요?"  ((콩닥콩닥...심장뛰는소리..))
S.님 : (표정이 안좋아 지시는것 같다..ㅋㅋ) 글쎄요..;;
S.님 : 노트북이랑 카메라 정도 바치면 받아줄 의향 있습니다.
길이 : ...
S.님 : ...
길이 : ...
S.님 : ...
길이 : 그럼...애인님 된겁니다.ㅎㅎ
S.님 : 헉!! 그..그게...
길이 : ㅋㅋㅋ


집에 가면서...

S.님 : 노트북 내놔요!! 바치기로 했잖아요..!!
길이 : 안돼요!! 회사에서 일해야 해요.. > 0 <
S.님 : 그럼 물러줘요!!
길이 : 싫어요!!
S.님 : 완전 낚인거야....ㅠ_ㅜ 노트북이랑 카메라 때문에..ㅠ_ㅜ;;
길이 : ㅋㅋㅋ;; 억울해도 어쩔수 없습니다..애인님!!ㅋㅋㅋ


이렇게..애인님이 생겼습니다.

참!! 은팔찌..와 부적의 효과도 한몫한것 같습니다.^^..

제주도에서 은팔찌 말해준 아저씨가..9월달에는 애인과 함께 놀러 다닐꺼라고...말해줬거든요.^0^ㅋ



자~~ 솔로님들을 위해 은팔찌 공구 들어갑니다.ㅋㅋ

부적은.....제 블로그 잘 뒤져 보세요.ㅋㅋ.....



그리고.....얼마전에 구매한 이녀석.....타뷸렛 노트북..(TC4400)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말로..하기 힘들었거든요..




길이는 이제 평생솔로를 탈출했습니다.^_^ㅋㅋ

제 블로그에서 가끔 솔로님들을 위한 염장포스팅을 할지도 모릅니다.ㅎㅎ;;






















마지막으로.....S.님...길이손..잡아주셔서 고맙습니다... <-- 어제 이런 말하는데..손을 휙..놓아버리시더라는..ㄱ-;;
신고
  1. 이전 댓글 더보기
  2. Favicon of http://inthenet.tistory.com BlogIcon SuJae 2007.08.09 00:14 신고

    경축! 입니다^^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0 10:52 신고

      감사합니다.ㅎㅎ^_^

      알콩달콩한 포스팅..많이 해야겠습니다.^^ㅋ

  3. Favicon of http://brownred.tistory.com BlogIcon 강자이너 2007.08.09 00:22 신고

    워허헛!!
    저는 S님이 남자분이신줄 알았......................;;
    축하드려요^^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0 10:52 신고

      가끔 스스로를 S.군이라고 칭하기도 한답니다.ㅎㅎ;;

      감사드립니다.^^

  4. Favicon of http://iblogger.kr BlogIcon 로망롤랑 2007.08.09 00:26 신고

    길이님..S님은 누구세요,,,그간 많은 발전이 있으셨네요...훗
    축하드립니다...^^

  5. Favicon of http://blog.badung.org BlogIcon badung 2007.08.09 00:31 신고

    씨익.

  6. Favicon of http://realfactory.net BlogIcon 이승환 2007.08.09 00:58 신고

    리플의 광풍이로군요 ^^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0 10:54 신고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시고..리플을 많이 달아주시니.^^

      길이는 감사하고 감사해 하고 있답니다.^^

  7. Favicon of http://blog.get9.net BlogIcon get9 2007.08.09 09:24 신고

    운영자는 반성 하라 반성 하라.
    밥을 쏴라~!
    J.S님은.이렇게 팔려 나가시고.........A만 남았나?(A양은 앤이 있던가?) ㅋㅋ

  8. Favicon of http://tehokang.com BlogIcon TrueKang 2007.08.09 10:37 신고

    □□□■□□□□□□□□□□□□□■□□
    □□■□□□□□□□□□□□□□□□■□
    □□■□□□□□□□□□□□□□□□■□
    □□■□■■■■■■□□■■■■■□■□
    □□■□□□■□□■□□□□■□□□■□
    □□■□□□■□□■□□□□■□□□■□
    □□■□□□□□□■■■□□□□□□■□
    □□□■□□□□□□□□□■□□□■□□
    □□□□■□□□■■■■■□□□■□□□
    □□□□□■□□□□□□□□□■□□□□
    □□□□□□■□□□□□□□■□□□□□
    □□□□□□□■■■■■■■□□□□□□

  9. Favicon of http://innugs.u.to BlogIcon innugs 2007.08.09 10:48 신고

    와~ 축하드립니다

    염장샷 ㄱㄱ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0 10:54 신고

      이제..염장 포스팅 자주 올라올껍니다.ㅎㅎ

  10. Favicon of http://blog.n-nuri.com BlogIcon 삐꾸강아쥐 2007.08.09 13:06 신고

    오호호호호~~~~

    ㅊㅋㅊㅋ 드립니다...

    당신을... 올해의 강태공으로 임명 합니다...ㅋㅋㅋ

    ㅡ.ㅡ 아울러... s님에게... 안타까움을 전합니다...ㅋㅋㅋ

    ㅡ.ㅡ 넝담인거 아시져???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0 10:55 신고

      낚시 전문 블로거...길이 였습니다.^_^ㅋㅋㅋ

  11. 안성철 2007.08.09 13:09 신고

    우어.......... 특급뉴스......

    ㅊㅋㅊㅋㅊㅋㅊㅋ

  12. Favicon of http://anatasya.tistory.com BlogIcon A. 2007.08.09 18:22 신고

    S.도 길이님도 축하^ㅁ^

    제주도 다녀온 후에 봅시다...후후후후후후후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0 10:56 신고

      감사합니다.^^ㅋㅋ

      제주도에서..울 애인님 잘 챙겨주세요.^_^ㅋㅋㅋ

  13. Favicon of http://smilemax.co.kr BlogIcon SmileMAX 2007.08.09 18:52 신고

    휴~~~~~~~OTL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0 10:57 신고

      이제 염장포스팅이 많이 올라올 예정입니다.ㅎㅎ

  14. 2007.08.10 01:17

    비밀댓글입니다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0 10:57 신고

      오오..감사합니다.ㅎㅎ

      문구점 다녀와야겠습니다.ㅎㅎ

  15. Favicon of http://janusfcd.namoweb.net/blog BlogIcon J. 2007.08.10 10:33 신고

    10시 13분 이후로 댓글이 끊긴 것을 발견한 1人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0 10:58 신고

      10시 13분 이후로 댓글이 끊긴 것을 발견한 2人 (응~?)

  16. Favicon of http://www.dalyong.com BlogIcon 달룡. 2007.08.10 10:53 신고

    재미있는 스토리네요..ㅎㅎ 추카드립니다..미인이십니다..ㅎㅎ^^
    앞으로 좋은 인연만드시길 바랍니다...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0 10:58 신고

      넵.^^ㅋㅋ

      다음에 기회가 되면..

      애인님과 블로거들의 모임에 등장할지도 모릅니다.ㅎ

  17. Favicon of http://linu4u.com BlogIcon ☆리누 2007.08.10 13:26 신고

    언젠가 부터 가~끔 들어오는 블로그였는데
    이럴수가...배신을 때리시는군뇨..
    무한 축하 드립니다.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12 신고

      ㅋㅋㅋ

      염장포스팅을 기대하십시오.^__^ㅋ

  18. Favicon of http://sunnmoon.pe.kr BlogIcon SUN+MOON 2007.08.13 11:06 신고

    드뎌 RSS 구독을 끊어야 할때가 오다니 ㅜ_ㅜ
    이렇게 일찍 올줄이야..

    결국 Doff에서의 조우도 못해보고 말입니다!!!
    흑 ~ ㅜ_ㅜ

    하지만 감축드립니다..(_ _)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3 16:14 신고

      "울 애인님이 술 먹지 말래요~"ㅋㅋ

      아마도 이제부터는...혼자 술먹으러 가는 일이 없을것 같습니다.^^

  19. Favicon of http://blog.eggnara.com BlogIcon egg 2007.08.14 01:19 신고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은팔찌 공구는 언제하나요.ㅎㅎ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6 11:45 신고

      감사합니다.^0^ㅋㅋ

      은팔찌 공구는....

      음..;;;

      생각보다 호응이 적어서요.ㅠ_ㅜ;;

  20. Favicon of http://www.bakgun.com BlogIcon 박군 2007.08.14 11:56 신고

    아하하하

    이런 이런 언제.. ㅡ,.ㅡ;
    잠시 깜빡한 사이에 이러기군요.. 후훗..

    이쁜 S님 추적해서 보고 갑니다. ^^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8.16 11:46 신고

      후훗..^_^ㅋ

      이쁜 S.님.ㅋㅋ;; 정말 이쁘죠?ㅋㅋㅋ

  21. Favicon of http://posting.tistory.com BlogIcon YJ™ 2007.08.22 13:28 신고

    이런 사연이 ^^
    축하축하 드려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