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선배와 저와 누드사진을 찍으면 어떨까 고민해 보았습니다.= _ =

선배 님의 말 : 나중에 니 누드 사진 인터넷에 올라올꺼 상상해봐
길이 님의 말 : 으으..ㅡ_ㅡ
선배 님의 말 : 리플 상상이 간다
길이 님의 말 : 끔찍해라
선배 님의 말 :ㅋㅋㅋ
길이 님의 말 : ㅋㅋ
길이 님의 말 : 배나오구
길이 님의 말 : 머리크고
길이 님의 말 : 어깨좁고.ㅋㅋ
길이 님의 말 : 아...욱껴.ㅠ_ㅜ
길이 님의 말 : 웃기면 안되는건데.
선배 님의 말 : 화성에서 온 사람 이란 제목이 달리겠네
길이 님의 말 : 형 배보다는 조금 나온것 같던데..ㅋㅋㅋ
길이 님의 말 : 머리도...형이 더 크고....ㅋㅋㅋ
길이 님의 말 : 형이랑 저랑 같이 누드 찍으면...ㅋㅋㅋㅋ
길이 님의 말 : 정말 외계인 형제로 보겠다.ㅋㅋ
선배 님의 말 : 야이 XX야
선배 님의 말 : 끔찍한 소리 마라.

혹시...비위가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ㅠ_ㅜ;;

선배와 네이트온으로 대화중에 이런대화가 나왔네요;;



머리크고..배나오구...어꺠좁고...다리짧고....정말..외계인 체형...이겠네요..ㅠ_ㅜ;;

요즘 선배와 이러구 놀고 있습니다....

서로...갈구면서..- _ -;;

서로 상처받고...가슴아파 합니다...ㅠ_ㅜ;
  1. 이전 댓글 더보기
  2. Favicon of http://www.i-Rince.com BlogIcon rince 2007.05.31 16:26 신고

    자학 하지 맙시다!! ^^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6.04 09:15 신고

      자학...이라기 보다.= _ =;

      거짓말을 안하는 겁니다.ㅋㅋ

      저 잘생겼어요~!~~! <-- 이런 거짓말.ㅋㅋ

  3. Favicon of http://www.black2white.org BlogIcon 괴ㅈ 2007.05.31 16:35 신고

    누드사진이라... ㅡㅡ;;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6.04 09:16 신고

      = _ =ㅋㅋ

      너무 상상하지 말아주세요.ㅠ_ㅜ

  4. Favicon of http://inthenet.tistory.com BlogIcon SuJae 2007.05.31 16:38 신고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5. Favicon of http://www.4te.co.kr BlogIcon 체리필터 2007.05.31 16:58 신고

    이티 이티... 저랑 같은 종족 ㅎㅎ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6.04 09:32 신고

      므흐흐..ㅋㅋ

      전 띠리띠리 띠띠리입니다.ㅋㅋ

  6. Favicon of http://blog.n-nuri.com BlogIcon 삐꾸강아쥐 2007.05.31 17:14 신고

    ㅋㅋㅋ... 좋은 선배를 두셔꾸녕...ㅋㅋㅋ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6.04 09:32 신고

      그럼요..

      저보다 머리 크고 배도 더 나온 사람은 흔치 않거든요.ㅎ

  7. Favicon of http://sorrow.tistory.com BlogIcon kid 2007.05.31 18:25 신고

    나하고는 상관없는 이야기.. 흥~~~~~

    텨텨텨... 돌 맞는다..

  8. Favicon of http://cksdn.net BlogIcon 찬우넷 2007.05.31 18:35 신고

    이런걸로 '고민'까지 하시다니;;
    ㄷㄷ
    길이님이나 선배 둘중에 한명만 여자였다면 상관없었을텐데요^_^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6.04 09:33 신고

      여자였으면.. - _ =;;

      상상했습니다;;

      배 나오구 머리 큰 여자.ㅠ_ㅜ;

  9. Favicon of http://jkwall.lovepc.net/tt BlogIcon JKwall 2007.05.31 19:07 신고

    ㅋㅋㅋ level 62라... 혹시 61 클럽도 잘 없다는 그것인가요? 선배분이랑 길이님 두분 다 참 재밌으신거 같아요,.

    • Favicon of http://www.tehokang.com BlogIcon TrueKang 2007.05.31 20:04 신고

      강원도 버전으로 하면 "골깐다"라고들 하죠...

      p.s.: 쓸데없이 누드를 화두로 꺼낸건 아닙니다.
      단지, 오늘 전철남이 만날 사진녀를 만나기에 앞서 미래를 두고 생각해본것입니다. 행여나 둘 사이가 잘 진보되어, 먼 훗날 서로의...그 뭐시기..거시기...$#%#$%^ 부끄부끄.. 김칫국 마시는 얘기하다 보니.. 누드가 나왔습니다. 오해마세요..전 전철남이랑 누드 찍을 생각이 추호도 없습니다.(뭐 거래가 있다면또 모를까..)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6.04 09:33 신고

      ㅋㅋ 감사합니다.^^

  10. Favicon of http://www.tehokang.com BlogIcon TrueKang 2007.05.31 19:58 신고

    죄송합니다, 전 상처가 남질 않는군요.

    p.s.: 상처나셨다면 사과드립니다. 누가 그렇게 태어나시랍니까~ 사과 맛있게 드세요.
    당신같은 인간은 이 세상에 하나 밖에 없습니다. 당신은 ... 소중하니깐 엘라스틴하세요.

    p.s.2: 조금전에 전차남 한편봤는데, 전차남을 받아주는 여인네의 심성과 전략....

    p.s.3: 상처남길 원하지 않으시다면 ctrl+w를 눌러주세요.

    p.s.4: level62 달성하는게 그리 쉬운줄알았습니까.
    노력한 자에게만? 훗.... 후천적 머리성장 억제면역체계 손상....ㅠㅠ

    • Favicon of http://janusfcd.namoweb.net/blog BlogIcon J. 2007.05.31 20:05 신고

      외람된 말씀입니다만...
      코믹스판의 전차남은 훈남이더군요. o(-<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6.04 09:08 신고

      저는 안습남입니다.= _ =;

  11. Favicon of http://bkzstory.net/tt BlogIcon BK 2007.06.01 00:08 신고

    상상했습니다... ㅡㅡ;

  12. Favicon of http://dasantea.tistory.com BlogIcon dasan 2007.06.01 15:06 신고

    상상을 해버렸습니다.-_- ㅎㅎ 다른 분들도 그렇겠지만.. ㅎㅎ

  13. Favicon of http://vonz.tistory.com BlogIcon 동경소년 2007.06.01 15:25 신고

    모든건 자신감에서 나옵니다.
    찍어보시는건 어떠하실지.ㅋ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6.04 09:34 신고

      헉!!. - _ -;;

      사람들의 시력을 떨어뜨리는 행위입니다.

  14. Favicon of http://iverson.tistory.com BlogIcon 우주인간 2007.06.01 18:34 신고

    ㅋㅋㅋㅋ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누드 사진으로 광고를 내심이...
    "지하철녀님 찾으려고 옷까지 벗었습니다! 선배는 따라 벗어주셨습니다!" ;;;
    이... 이건 아닌듯;;;

    • Favicon of http://www.tehokang.com BlogIcon TrueKang 2007.06.01 20:11 신고

      사진녀 = 사진을 본업으로 생계를 유지하시는 여자분.
      이라서~ 잠깐 누드라는 생각을 해본거예요....그녀를 찾기위해서 벗은건 아니구요.ㅎㅎㅎ 그녀를 위해 벗는다...? 이거 9시 뉴스데스크에 나올법한 내용이군요.

      p.s.: 근데 우리의 전철남은 어디로 간게지... 작일 사진녀와 잘 된건가? 벌서 오늘 출사 나간건가...ㅋㅋ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6.04 09:34 신고

      사람들..토할지도 모릅니다.ㅠ_ㅜ;

  15. Favicon of http://janusfcd.namoweb.net/blog BlogIcon J. 2007.06.01 18:58 신고

    대세는 UCC...

  16. Favicon of http://brownred.tistory.com BlogIcon 강자이너 2007.06.02 05:37 신고

    구글 광고가 압박이군요. 옥션 여자속옷..ㅋㅋㅋ;;
    뭔가 글과 매치가 되다보니 죄송한 상상이;;

    • Favicon of http://www.tehokang.com BlogIcon TrueKang 2007.06.02 10:14 신고

      ㄳ 합니다. 덕분에 쓴웃음이 가시질않네요..-.,ㅜ;ㅋㅋ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6.04 09:36 신고

      여자속옷..ㅠ_ㅜ;;

      저도 이상한 상상이.ㅠ_ㅜ;

      선배..왜..제 상상속에서 그러고 계신거예요?..ㅜ_ㅡ;

  17. Favicon of http://www.ncfly.net/ BlogIcon NC_Fly 2007.06.02 18:09 신고

    구글광고 정말 압권입니다..
    옥션 여자속옷. 옥션 누드브라 -_-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6.04 09:36 신고

      =_=;;

      구글광고도 19금을 설정할 수 있었으면 좋겠군요..ㅠ_ㅜ;

  18. Favicon of http://janusfcd.namoweb.net/blog BlogIcon J. 2007.06.04 09:26 신고

    왜 10분 전에 덧글에 대한 답글이 끊어졌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_-; 왜인가요?

    • Favicon of http://www.tehokang.com BlogIcon TrueKang 2007.06.04 09:29 신고

      직장상사에게 깨지고 있는건아닐까요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6.04 09:36 신고

      잠시 외출 다녀왔습니다.- _ -;;

      모니터링 하고 계시군요.. -. -;;

  19. Favicon of http://janusfcd.namoweb.net/blog BlogIcon J. 2007.06.04 18:46 신고

    오늘 봐버렸습니다. 길님을. (...!?)


    아, 물론 머리 크다고 다 길님은 아니라지만요... (...)

    • Favicon of http://www.tehokang.com/ BlogIcon TrueKang 2007.06.04 19:48 신고

      벗겨진 모습으로 보이진 않던가요? 궁금하군요.
      털 다 빠진 닭이라고나 할까;;;

      전 다 벗은 걸 본 사람입니다. 푸하하하

      p.s.: 근데 이글은 언제쯤 다음페이지로 넘어가냐, 얼른 딴거 포스팅해라...이글 대문만하게 보이는거 안좋아... 오프모임때 다들 너의 벗은 모습을 상상하게 될께야...

  20. Favicon of http://www.dalyong.com BlogIcon 달룡.. 2007.06.05 14:55 신고

    서로의 상처를 통해서..즐거움을 느끼고 계시는듯 해보이는데요..ㅎㅎ
    이런것을 심리학적으로 머라고 하덴데..쩝..전..머리가 나쁜게..이게 문제지요...차라지..머리가 좀 커도..머리가 좋은게..좋지 않나 싶네요..ㅋㅋ 위로가 아닌가..^^

    • Favicon of http://iamgil.com BlogIcon 길OI 2007.06.07 16:27 신고

      사실..선배도 그렇고..저도 그렇고..

      머리만 컸지..별로 머리가 좋지 못합니다.ㅋㅋ



      사실....머리 나쁜걸로 치면 제가 선배보다 쪼금더 나쁘고요.ㅎㅎ

    • Favicon of http://www.tehokang.com/ BlogIcon TrueKang 2007.06.11 10:40 신고

      뻗쳐..

  21. Favicon of http://she-devil.pe.kr BlogIcon she-devil 2007.06.08 00:42 신고

    이미 잊어버리셨길 =ㅂ=);;;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